울주군, 주민과의 대화서 건의 170건 접수…도로 민원 최
- 클릭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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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3-15 09:27:49
이순걸 군수와 각 담당 부서 국장,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과의 대화에서 접수된 건의에 대한 검토 결과와 향후 추진 계획을 보고하고, <a href="https://ykproperty.co.kr/ppty/"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부동산전문변호사" id="goodLink" class="seo-link">부동산전문변호사</a>울산 울주군은 14~18일 '주민과의 대화 처리결과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 href="https://ykproperty.co.kr/ppty/"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부동산변호사" id="goodLink" class="seo-link">부동산변호사</a>이번 보고회는 앞서 지난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2025년 새해 주민과의 대화'에서 건의된 내용과 이에 대한 처리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처리결과에 대한 상세설명과 추경 편성, 상급 기관 이첩 등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새해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총 170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이 중 도로과 민원이 36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건설과 민원이 26건으로 뒤를 이었다.
건설도시국 소관 관련 민원이 총 78건으로 43%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접수된 민원에 대해 각 담당 부서는 현지 출장과 건의자 면담을 거쳐 검토 의견을 작성했다.
주민 건의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는 완료 28%, 추진 중 33%, 장기검토 30%, 불가 9%로 집계됐다.
이순걸 군수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 처리결과 보고회를 통해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공감해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 href="https://ykproperty.co.kr/ppty/"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부동산변호사" id="goodLink" class="seo-link">부동산변호사</a>이번 보고회는 앞서 지난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2025년 새해 주민과의 대화'에서 건의된 내용과 이에 대한 처리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처리결과에 대한 상세설명과 추경 편성, 상급 기관 이첩 등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새해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총 170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이 중 도로과 민원이 36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건설과 민원이 26건으로 뒤를 이었다.
건설도시국 소관 관련 민원이 총 78건으로 43%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접수된 민원에 대해 각 담당 부서는 현지 출장과 건의자 면담을 거쳐 검토 의견을 작성했다.
주민 건의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는 완료 28%, 추진 중 33%, 장기검토 30%, 불가 9%로 집계됐다.
이순걸 군수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 처리결과 보고회를 통해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공감해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