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외식조리학과

Dept. of
Food Service & Culinary

식품산업의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미래 외식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외식산업지도자의 양성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X

지난 2023년에는 YG PLUS와 ‘국내외 CU 인프라

  • 닭갈비
  • 0
  • 93
  • Print
  • 글주소
  • 2025-03-15 08:48:59
<a href="https://hoteltravelguide.co.kr/hyundai/"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현대카드아고다" id="goodLink" class="seo-link">현대카드아고다</a>GS25는 화이트데이가 편의점 3대 행사(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밸런타인데이) 중 1020세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아 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돌 그룹과 협업했다는 설명이다.

<a href="https://hoteltravelguide.co.kr/hyundai/"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아고다현대카드할인" id="goodLink" class="seo-link">아고다현대카드할인</a>실제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 기간(당일 포함 2주) 동안 각각의 1020 세대 매출 비중을 살펴본 결과 ▲화이트데이 34.6% ▲빼빼로데이 31% ▲밸런타인데이 29.4% 순으로 나타났다.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엔믹스 신규 앨범 콘셉트 일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GS25는 또 지난 2023년부터 아이돌 앨범을 사전예약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엔하이픈 앨범을 시작으로 작년 9월까지 8회에 걸쳐 케이팝 아이돌·아티스트 앨범을 판매했다.

최근에도 앱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엔믹스와 세븐틴 멤버인 ‘호시X우지’ 신규 앨범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앱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 독점 포토카드 특전을 증정한다. ‘호시X우지’ 앨범은 5개 거점 매장을 통해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CU도 케이팝 팬덤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10월 서울 홍익대 인근에 엔터테인먼트에 특화한 점포 ‘뮤직 라이브러리(CU 에이케이&홍대점)’를 개점했다.

기존 매장을 재단장한 것으로 82㎡(약 30평) 규모에 케이팝(K-POP)을 테마로 한 엔터테인먼트 공간과 상품 공간을 구성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설치된 가로 6m, 세로 2m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송출되고 특수 조명 시설이 설치된 벽면의 전용 매대에는 200여개 아이돌 앨범과 상품을 진열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captcha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