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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조리학과

Dept. of
Food Service & Culinary

식품산업의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미래 외식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외식산업지도자의 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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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웨딩박람회

  • 복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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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5-03-08 17:35:14
영상 SK텔레콤 CEO는 2일(현지시간) MWC25가 열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모처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통신사가 인공지능(AI) 시대에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날 SKT는 기존보다 실행력을 한층 강화한 'AI 피라미드 2.0' 전략을 발표하고, 서비스형 GPU(GPUaaS)부터 모듈러 데이터센터(DC), 하이퍼스케일급 DC 등 모든 유형의 AI DC를 맞춤형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a href="https://beautyguide.co.kr/seoul/"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서울웨딩박람회" id="goodLink" class="seo-link">서울웨딩박람회</a>맷 레너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영업 총괄도 "양사의 협업으로 버텍스 AI에서 강력한 제미나이를 구현함으로써 LG유플러스의 AI 에이전트 역량을 더욱 고도화하고, 직원 생상성을 향상하며, 익시오 사용자에게 더욱 원활하고 뛰어난 모바일 기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a href="https://beautyguide.co.kr/seoulhall/"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서울웨딩홀" id="goodLink" class="seo-link">서울웨딩홀</a>통신사가 왜 AI를 해야 하나'는 질문에 수요와 공급 두가지 관점으로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I는 통신사의 생산성을 높이고,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줍니다. GTAA(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와 같은 선제적인 대응을 통해 글로벌 스케일이나 툴을 못 갖고 있는 통신회사가 AI 시대에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a href="https://beautyguide.co.kr/seoul/"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서울웨딩박람회일정" id="goodLink" class="seo-link">서울웨딩박람회일정</a>이날 유영상 CEO는 "수요자 관점에서의 AI는 네트워크 설계나 운영 등에 접목해 생산성을 높이고, 채널(마케팅), 일하는 방식의 변화 등 효율성을 높이는 등 대부분의 통신사들은 AI의 활용에 대해서 굉장히 적극적"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공급자 입장에서도 AI는 통신사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을 준다"며 "AI DC 같은 경우 통신사가 잘할 수 있는 사업으로, 통신 인프라와 연결시켜서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면 굉장히 해 볼 만한 사업"이라고 말했다.

특히 인터넷과 모바일 시대를 거쳐 AI 시대로 가면서 통신사들은 생태계로부터 배제되고, 힘을 잃었다고 봤다. 이에 전세계 통신사들은 공격적이며 적극적으로 AI 시대에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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